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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GC > 비전 2031

GC의 회사 철학인 SEMUI(타인의 입장에서 행동하라)는 GC의 창립자 중 한 명인 Kiyoshi nakao에 의해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GC는 이 가르침을 바탕으로 어느 부서에 속해 있더라도, 서로 존중하는 NAKAMA(동료)의 그룹으로 활동하며, 고객의 가치 창출을 최우선으로 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고객의 관점에서 사고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SEMUI’는 불교신앙에서 존경받는 관음보살의 가르침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SEMUI’는 사심이 없고, 순수한 객관성, 박애 그리고 지혜를 통합하여 만든 용어입니다.

경영원칙

  1. 구강건강 증진을 통하여 글로벌 사회 공헌
  2. 기업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의 신뢰와 기대를 충족
  3. 에너지와 존경이 넘치는 GC Associates 팀 구축
“True products are made for the good of others, not for your own sake.” -Kiyoshi Nakao

비전2031

우리의 목표는 판매량 1위뿐만 아니라 GC의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비교할 수 없는" 회사가 되는 것입니다


GC는 21세기를 "건강의 세기"로 간주하고 글로벌 웰빙과 삶의 질을 지원하는 종합적인 글로벌 치과 의료 제조업체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구강 건강은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직결되며, '사람의 생명력을 지원하는 의료 서비스'로서 더 큰 역할을 해야 합니다. GC는 고령화 사회, 건강 의식 증가 등 전 세계적인 사회 변화에 대응해 '건강 장수 사회' 조성을 통해 '건강의 세기' 실현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2011년, 창립 90주년을 맞이하여 도쿄에 있는 혼고에 GC Corporate Center를 설립, 본사 기능을 이전하고 고객과 정보를 공유하는 장을 만들었습니다. 센터를 유용한 치아 건강 정보를 전파하는 거점이자 치과 의료의 모든 분야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과 소통하는 장으로 활용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타 중요 시설로는 GC의 'Communication Loop' 공간개념의 출발점 역할을 하는 개발 센터인 GC R&D Center가 있으며, 해외 사업(벨기에, 미국, 중국)의 모태 공장 기능을 하는 GC 그룹의 제조기지인 Fuji Oyama Factory가 있습니다.


이 세 가지 기본 기능의 유기적인 연계를 일본에서 촉진하기 위하고, 유럽, 미국, 아시아로의 글로벌 진출을 관리하기 위하여 중심 조직인 스위스 루체른에 GC International AG(GCIAG)를 설립했습니다. GCIAG는 다국적 그룹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전 세계 각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NAKAMA(동료들)는 전 세계인에게 건강과 웃음을 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면서 GC 100주년을 맞아 발표한 '비전 2031'을 실현하기 위한 GC Quality Management(GQM 활동)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설립 100년을 맞이하는 만큼 GC를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건강과 장수의 사회를 만들기 위해 치과 의료의 가치를 제공하고,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비교 불가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