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orking for a futurewhere all people in the worldshare the joy of health
품질에 대한 헌신
GC는 우수한 품질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약속에 충실하면서 21 세기를 '건강의 세기'로 만들기 위해, GC 제품을 통하여 사회에서 지속적으로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치과용 재료와 장비는 점차 다변화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C의 품질 보증 시스템을 통해 회사는 고객이 요구하는 수준의 품질이 향상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C의 품질관리
1981 년에 GC는 GQC라는 독특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그 후 GQC에 GQM (GC’s Quality Management)이 포함되어 회사의 제품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전사적 노력을 강화했습니다. GQM은 '기업의 품질 향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GC의 기업 철학과 사업 활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품질 대상
오늘날, 지속적인 일일 품질 활동을 통하여 많은 GC기관이 ISO9001, ISO14001, ISO14001인증을 받았습니다. GC는 2000년 국제적으로 명성이 있는 Deming Award를 포함 하여 치과업계로서는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최초의 기업임을 알리는 상을 받았습니다. 참고로 Deming Award는 제품의 품질에 있어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영예이며, 전사적 품질관리(TQM)을 통하여 사업성과를 크게 향상시킨 기업이나 개인들에게 수여되는 상입니다.
GC는 또한 2004 년에 일본 품질 메달을 수상했으며, 이는 세계적으로 회사에서 품질 관리에 대한 최고의 표창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에 따라, GC는 세계적인 여러 업체들의 도전을 받았으며, Deming 상을 수여 받았습니다. 또한 유럽에서 GC는 EFQM (European Quality Management) 상을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European Excellence Award 2013에서 최종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 Japan Quality Medal
- Day of auditing at GC America